시사 > 전체기사

‘더이쁨풀의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피부흉터치료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4:49/수정 : 2023-05-10 15:50

더이쁨풀의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피부흉터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일반적으로 여드름 흉터는 프락셀 시술 한가지만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더이쁨풀의원에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1회에 5가지 이상의 복합적인 시술로 효율적인 치료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개인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시술로 변경해 진행을 하고 있다.

흉터치료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자극 및 홍조개선을 위해 재생부스터 및 혈관레이저를 같이하면서 가능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피부흉터와 동시에 피부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장화영 더이쁨풀의원 대표원장은 “많이 부족하지만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며 “피부흉터치료로 상처받고 있는 환자분들이 많은데 흉터 치료와 동시에 마음의 치유가 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앞으로 더 노력하는 의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장화영 대표원장은 유튜브 지우개닥터로 활동하면서 실제 시술과정들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