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스토어 ‘사랑상점’ 오픈

Է:2023-04-16 17:37
ϱ
ũ

오는 23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센터시티점 진행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 광교점 전경. 넷마블 제공

게임사 넷마블이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오픈했다.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에서 동시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에 처음 공개한 후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하는 사랑상점은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했다. 방문객들은 쿵야 레스토랑즈 사진 프레임을 체험할 수 있다.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한다.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각종 신규 굿즈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에 초대형 벌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