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화쿵푸마라탕 국민브랜드대상, ‘마라탕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한국탕화쿵푸 주식회사의 ‘탕화쿵푸마라탕’이 국민브랜드대상 ‘마라탕 프랜차이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탕화쿵푸마라탕은 대한민국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1위 마라탕 브랜드이다. 현재 350여개의 가맹점들과 함께 대한민국 마라탕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탕화쿵푸마라탕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중국 정통 마라탕의 얼얼하고 알싸한 맛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진하고 고소한 육수가 어우러진 깊은 국물맛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마라탕으로 평가받고 있다.

우홍도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함께 노력해주신 가맹점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정직하고 건강한 맛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