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드림’ 국민브랜드대상 ‘모션그래픽 영상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발렌타인드림의 ‘발렌타인드림’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모션그래픽 영상디자인(IT,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발렌타인드림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영상 제작을 중심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퀄리티가 검증된 비디오를 제작해왔다.

2D・3D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광고 디자인 등을 제작하며 모바일 UA영역까지 장르가 다양하며, 2022년 '디지털사이니지-미디어아트'로 주목받았다.

COEX 케이팝 스퀘어 미디어 전광판을 활용한 ‘넥슨-블루 아카이브'에서 캐릭터가 튀어나올듯 한 입체감의 3D영상을 제작했다. 이후 ‘갓 오브 하이스쿨’의 옥외광고 및 프로모션영상을 담당해 해당 게임의 구글 인기순위 1위, 일본 인기순위 2위를 달성 하는데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최근엔 카카오게임즈, 조이시티 등의 게임업체들과 계약을 체결하여 글로벌 최적화 광고영상을 제작중이다.

윤성우 발렌타인드림 대표는 “추후 AI 기술활용 R&D를 거쳐 시대의 흐름에 맞는 영상을 선보이겠다”가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