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놀로지’ 국민브랜드대상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인크레더블의 ‘그라놀로지’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라놀로지는 GRANO(곡물)+OLOGY(학문)이라는 뜻으로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이다.

밀가루, 버터, 정제 설탕은 들어가지 않는다. 유전자 변형, 합성 착향료, 식품 보존료, 감미료 등 화학 첨가물 없이 100% 퓨어 메이플, 비정제 천연사탕수수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낸다.

잔류농약 약 320종 불검출 검사를 완료한 캐나다산 고품질 귀리만을 사용한 그래놀라로 현대인의 균형있는 영양을 위한 대체식이다.

2015년 국내에서 처음 수제 비건 그래놀라를 만들었으며 업계 최초 할랄(HALAL)인증, 식품안전경영시스템 FSSC22000인증을 받았다.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22000인증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해썹(HACCP)은 등 다양한 글로벌 인증을 받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으로 ITI 국제식음료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에서 국내 업계 최초 국제 우수 미각상 Superior Taste Award 2Star)수상과 2020년부터 그래놀라 종주국인 미국 아마존 역수출에 성공한 국내 대표 그래놀라다.

이러한 그라놀로지의 성공사례로 올해 10월 4,958m² 규모의 공장(경기도 화성시 장안면)을 준공했다. 그래놀라 뿐만 아니라 비건식품 공장으로서 아시아에서 가장 큰 생산시설을 구축했다. 대량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고 온오프라인 B2C, B2B, B2G, OEM&ODM까지 A to Z 제조플랫폼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이 곳에서 그래놀라 뿐만 아니라 대체육, 대체유, 대체란, 대체 베이커리, 건강기능식품, HMR, CMR 등을 직접 R&D 제조하며 개인맞춤형 헬스/케어푸드까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을 개발 중이다.

또한 식물성 재료만을 이용한 상품개발과 태양열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한 ESG 스마트 제조로 탄소배출을 절감해 지구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확장하고 있다

손원익 그라놀로지 대표는 “그라놀로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지금 일하고 있는 임직원 모든 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라며 “인크레더블은 ESG 푸드테크 혁신 기업으로서 그라놀로지를 필두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들을 만들어서 세상을 혁신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