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과정(I-MBA)’ 운영

Է:2023-02-17 10:31
ϱ
ũ

투자이론, 경제동향 등 전통 MBA 방식교육
투자상품 판매 전문가 양성으로 투자자 권익↑

BNK경남은행 박태규 상무(앞줄 가운데)와 투자 상품 전문가 양성 과정 1기인 창원 지역 PB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투자자 권익을 높이기 위한 투자상품판매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

BNK경남은행은 WM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과 자산관리 영업 강화를 위해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Investment MBA)’을 운영 한다고 17일 밝혔다.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은 투자이론(자산배분·포트폴리오·리스크평가), 경제동향(거시경제·주식·채권·외환·펀드시장), 독서토론(경영·경제), 칼럼작성 등 전통 MBA 방식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BNK경남은행은 창원지역 PB를 대상으로 오는 5월까지 4개월 동안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을 모두 8회 진행한다. 이후 하반기에는 울산지역 PB를 대상으로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 2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태규 자산관리본부 상무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투자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10일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 입교를 위해 BNK경남은행 연수원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창원=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