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메이트’ 국민브랜드대상 ‘기독교 결혼정보 회사’ 부문 대상 수상


‘크리스천메이트’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기독교 결혼정보 회사’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올해로 7년차 기업이 된 ‘크리스천메이트’는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와 각 매니저들의 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누적 회원 수 5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철저한 심사 및 관리를 거쳐서 불량 회원 제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상형에 부합하는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철저한 익명보장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표현이 서툴거나 엇갈린 의사 표현으로 자칫 관계성이 흐트러질 수 있는 점을 매니저를 통해 오해를 해결하고 해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임성진 크리스천메이트 대표는 “결혼에 있어 종교적인 신념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 크리스천 형제, 자매들을 위해 같은 마음을 가진 신실한 동반자를 찾아 드리기 위해 앱을 개발했다” 라며 “믿음으로 완성되는 평생의 메이트를 주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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