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명가’ 국민브랜드대상 ‘태권도교육’ 부문 대상 수상


‘태권명가’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태권도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대구에 위치한 태권명가는 태권도장과 트레이닝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킥리(태권도교육)와 태고리즘(피지컬트레이닝) 이라는 개인브랜드를 함께 보유하고 있다.

유치부부터 성인까지 초보자부터 전문반 및 지도자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수준별 태권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태권명가는 4차산업시대에 맞춰 태권도 시범교육의 전반적인 내용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향후 전국의 태권도장에 누구나 쉽게 태권도시범 교육을 도입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현재의 목표다.

이정우(킥리kicklee)태권명가 대표는 태권도 국가대표 시범단과 사범생활을 거치면서 태권도 시범을 쉽게 가르치는 것을 고민해 왔다. 나이별, 수준별, 목적 등에 따라 다른 커리큘럼과 지도방법이 나와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태권도 시범에 필요한 많은 부분을 공부하고 지도경험을 쌓아 왔다.

이 대표는 “태권명가는 향후 전국의 태권도장에 꼭 필요한 태권도 교육브랜드로 자리잡을 것” 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태권명가라는 브랜드에 더욱 더 많은 분들이 긍정적인 영향과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우 대표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로서 오프라인 교육뿐 아니라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페이스북, 전자책발간, 온라인 클래스 등 온라인 및 디지털을 이용한 교육까지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