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드컴퍼니’ 국민브랜드대상 ‘명찰‧사원증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스위드컴퍼니’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명찰‧사원증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위드컴퍼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건수, 판매량, 리뷰개수, 평점 등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위드컴퍼니가 자체 개발한 제품에 고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위드컴퍼니의 엣지명찰, 엣지사원증은 테두리 부분을 다이아몬드로 컷팅해 영롱하게 빛나는게 특징이다. 강한 내구성, 고품질 인쇄, 가벼운 무게감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제품이라는 평가이다.

스위드컴퍼니의 주요 고객사는 ▲LG전자 ▲롯데마트 ▲삼성물산 ▲대한체육회 ▲월드비전 ▲신한은행 ▲서울대학교 ▲인천국제공항 ▲카카오프렌즈 ▲세라젬 ▲우체국 ▲포스코 ▲스타벅스 코리아 등이 있으며, 명찰 제조 기술 부분에서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증 받은바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