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엠에스앤피’ 국민브랜드대상 ‘아웃소싱 우수기업’ 부문 대상 수상


‘주식회사 엠에스앤피’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아웃소싱 우수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엠에스앤피는 사람의 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맞춤형 인적자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엠에스엔피’만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과 체계적인 인적자원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관리자의 전문성 교육과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그 결과 2021년 전 현장 무사고‧무재해를 달성했다. 단 1건의 노무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 2022년 대기업과의 신규사업 계약체결 3건 및 기존거래처 확장, 재계약 등의 실적을 바탕으로 높은 성장율(200%)을 기록하며 발전하고 있다.

또한 육군본부 및 사회적기업과의 업무협약를 통해 고용창출 및 사회환원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고객 중심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문지명 엠에스앤피 대표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매사에 노력하고 연구할 것” 이라며 “모든 구성원이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쌍방향 조직문화를 구축해 타사와 차별화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