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착] “잘 컸다” 표인봉 딸 표바하 ‘잠만사’ 방송 후 인기

Է:2022-10-18 10:53
:2022-10-18 12:52
ϱ
ũ
좌측은 '잠만 자는 사이' 방송 화면 캡처, 우측은 '둥지탈출3' 방송화면 캡처

‘잠’금 해제 로맨스 ‘잠만 자는 사이’에 개그맨 표인봉의 딸 표바하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4일 처음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잠만 자는 사이’에 표바하가 ‘시크릿 넘버 7번’ 참가자로 등장했다. ‘잠만 자는 사이’는 로맨스가 필요한 MZ세대들이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둥지탈출3' 방송 화면 캡처

이날 1, 2화에 출연한 표바하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많은 누리꾼은 “잘 컸다” “더 예뻐졌다” 등의 찬사를 쏟아냈다. 표바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당시에도 남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었다.

이런 관심이 반영된 듯 방송 후 표바하 인스타그램 계정엔 팔로어가 2배가량 늘었다. 현재 표바하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지난 8월에는 배우 장기용, 엑소 멤버 찬열 등과 함께 군 뮤지컬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표바하는 연애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솔직히 밝히며 커플로 매칭됐고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 ‘식스 투 식스’ 데이트에 나섰다. 한편 1992년 SBS 1기 공채 개그맨인 표인봉은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그룹 틴틴파이브 등으로 사랑받았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