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제니, 이번엔 집 데이트?…투샷 유출에 또 ‘열애설’

Է:2022-08-25 09:40
:2022-08-25 11:05
ϱ
ũ
방탄소년단 뷔(오른쪽)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27)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26)를 둘러싼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의혹에 불을 지피는 사진이 또 유출됐다.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찍힌 사진이 확산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고급 아파트 복도로 보이는 곳에서 몸을 밀착한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을 찍은 장소가 뷔의 집으로 추정된다는 얘기도 나왔다. 뷔는 종종 집에서 셀카를 찍어 팬들에게 공개했는데, 문이나 비상구 위치, 바닥 인테리어 등이 이번 사진 속 배경과 유사하다는 점에서다.

방탄소년단 뷔(오른쪽)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의 출처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이들 중 한 사람의 SNS 계정이 해킹당했거나 누군가가 합성해 만든 이미지가 아니냐는 등의 추측이 나돌 뿐이다.

뷔와 제니의 ‘투샷’이 공개된 건 벌써 세 번째다. 지난 5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고, 지난 23일에는 대기실에서 스태프에게 스타일링을 받는 뷔를 제니가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있는 듯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뷔(오른쪽)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 24일 화보 촬영차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고, 제니는 25일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MTV어워즈 일정을 위해 뉴욕으로 간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