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성모병원, 의료진 대거 영입…“의료서비스 향상”

Է:2022-03-15 13:24
ϱ
ũ
의정부성모병원 신규 교수진. 의정부성모병원 제공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은 경기북부지역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근 우수한 교수진을 대거 초빙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진료를 시작한 교수진은 순환기내과 장재혁, 안유란, 내분비내과 정채호, 류마티스내과 고정희, 간담체외과 한의수, 혈관·이식외과 목상균, 신경외과 김민수, 산부인과 이수정, 소아청소년과 윤지홍, 안과 주진호, 방사선종양학과 이병민, 핵의학과 이영주, 재활의학과 박민아 교수 등 13명이다.

의정부성모병원은 2004년 첫 장기이식 수술을 시작으로 2017년 혈액형 불일치 환자의 이식수술, 2019년 고위험군(항HLA양성)환자의 이식수술에 성공하며 간이식, 생체간이식, 혈액형불일치 신장이식에 이어 고위험군 이식수술 모두를 성공한 바 있다. 지난 2021년에는 신장이식 수술 100례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의정부성모병원은 소화기내과 박준형, 오세훈, 오지윤, 신지헌, 신장내과 홍수연, 비뇨의학과 최우석, 영상의학과 김용주, 응급의학과 백남성, 외상외과 김도훈, 박훈성, 입원의학과 서완, 건진의학과 김은진 임상강사 및 진료전문의 12명을 추가로 영입하며 다양한 임상과의 의료서비스를 강화했다.

한창희 성모병원장은 “이번에 대대적인 전문 분야별 신규 교수진 영입을 통해 경기북부지역 내 의료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