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아기 기저귀 100만개 기부

Է:2022-01-19 19:06
ϱ
ũ
18일 깨끗나라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깨끗한나라(주) 이재선 전무,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 사랑의열매 제공

화장지, 물티슈 등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최현수)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3억원 상당의 기저귀 100만개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기부했다.

18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깨끗한나라㈜ 이재선 홈앤라이프사업부장이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과 배분협력기관인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이 함께 했다.

깨끗한나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돌봄공백 발생 등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저소득가정을 돕기 위해 기부했다.

깨끗한나라가 전달한 3억원 상당의 기저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수혜자 선정절차를 거쳐 저소득아동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돌봄공백 해소에 깨끗한나라가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가 겪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