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서 역주행 의심 연쇄 차량 충돌 사고… 2명 사망

Է:2021-12-19 19:59
ϱ
ũ
자료이미지. 국민일보DB

전남 순천 국도에서 1㎞가량 반대 차선으로 달리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마주 오던 차량과 부딪혀 2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19일 순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9시30분쯤 순천시 별량면 구룡리 버스정류장 앞 국도 2호선 왕복 4차로 도로에서 A씨(59)가 몰던 SUV 차량이 맞은편 차로를 달리던 SUV 차량을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이 과정에서 마주 오던 승용차 1대는 A씨의 차량을 발견하고 급하게 피하려다 차량 옆면이 들이받힌 뒤 중앙 분리대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역주행 차량의 운전자 A씨와 또 다른 SUV 차량 운전자 B씨(58)가 숨졌다. B씨는 순천에서 농자재를 구입한 뒤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승용차 운전자 C씨(56) 등 2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고 지점이 중앙분리대가 설치된 큰 국도인 점 등을 봤을 때 A씨의 SUV 차량이 전남 보성군 벌교읍 금치재부터 사고 지점까지 1㎞ 이상을 역주행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A씨의 음주운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예솔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