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이웃사랑 성금 120억원 쾌척

Է:2021-12-15 21:37
ϱ
ũ

1999년부터 지금까지 2000억원 규모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왼쪽)과 ㈜LG 경영지원부문장 하범종 사장이 15일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제공

LG(회장 구광모)는 15일 오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이웃사랑 성금 120억원을 기부하며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LG 경영지원부문장 하범종 사장, ESG 팀장 박준성 전무가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김상균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LG그룹의 기부금 120억원은 취약계층의 생계비 지원을 비롯해 주거 및 교육환경 개선, 아동·청소년의 교육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G그룹은 1999년 사랑의열매 연말집중 모금캠페인에 첫 기부를 시작해 올해까지 약 2000억원이 넘는 이웃사랑 성금을 사랑의열매에 기탁해오고 있다.

LG그룹은 사랑의열매와 함께 시설 아동의 건강관리 및 질병 예방을 위한 ‘미세먼지 제로존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또,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심리상담 프로그램 지원, 미래세대의 환경보호 인식개선과 생물다양성 보호를 위한 온라인 환경교육 프로그램 지원, 개발도상국 내 현지 주민들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