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내가 대통령 돼서 이재명 잡아 넣으면 간단”

Է:2021-10-06 17:43
ϱ
ũ

대구시장서 ‘대장동 게이트’ 대응 방법 묻는 당원들에
“대응할 것도 없어…대통령 되면 관련된 사람 다 잡아넣어야”


국민의힘 대선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6일 대장동 개발 의혹 대응 방안과 관련해 “내가 대통령이 돼서 이재명 잡아넣으면 된다. 간단한 것”이라고 발언했다.

홍 의원은 이날 대구시장에서 당원들과 만나 ‘대장동 게이트의 몸통이 이 지사로 드러나면 본선 후보가 될 경우 어떻게 대응하겠나’는 질문에 이같이 답변했다.

그는 “대응하고 안 하고 할 게 어디 있나. 내가 당연히 이기고, 내가 대통령이 되면 그 관련된 사람은 여야를 불문하고 거머리떼들이니 다 잡아넣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당 박수영 의원이 공개한 50억 클럽 명단에 대해 이 지사가 ‘국민의힘 게이트’라고 한 것에 관해서는 “자기가 살려고 발악하는 것 같다”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누가 봐도 이재명이 설계하고 만들고 최대 업적이라 주장하는 사건을 우리 당에 떠넘기려는 걸 보고 참 이렇게 뻔뻔스러울 수 있나”라며 “무상연애 스캔들 대응하는 거 봐라. 뻔뻔하지 않나. 형수에 욕설도 그렇고”라고 비아냥댔다.

홍 의원은 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최근 급증한 신규 가입 당원들에 위장당원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서는 “얼마나 불안하면 그랬겠냐”며 “늘어난 사람들 다 내 편이다”라며 웃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주연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