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몰던 스포츠카 추돌사고…1명 사망·6명 부상

Է:2021-10-04 16:27
ϱ
ũ
4일 오전 인천시 중구 용유동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영종해안북로에서 차량 3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종소방서 제공.

인천공항 인근 해안도로를 달리던 스포츠카가 추돌사고를 낸 뒤 마주 오던 경차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4일 인천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40분 인천시 중구 운서동 북측방조제 인근 도로에서 삼복 삼거리~을왕리 해수욕장 방면으로 달리던 카마로 스포츠카가 앞서 달리던 아반떼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스포츠카 운전자는 사고 충격으로 반대편 차선에서 마주 오던 모닝 승용차를 잇따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모닝 승용차 운전자인 30대 리비아 국적의 외국인 1명이 숨졌다. 숨진 외국인은 국내에서 취업비자를 발급받아 인천지역 중고차 수출업체에서 일하는 근로자인 것으로 조사됐다. 스포츠카 운전자인 20대 남성과 동승자인 또래 남성, 아반떼 운전자인 20대 남성과 동승자 3명도 중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스포츠카가 을왕리 해수욕장 방면으로 진입하던 도중에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운전자의 음주 여부와 과속 여부, 사고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나경연 기자 contest@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