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지원, 컴패션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캠페인 참여

Է:2021-05-06 13:38
ϱ
ũ
한국컴패션 제공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배우 엄지원이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어꽃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컴패션은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어꽃피’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는 부르키나파소, 탄자니아, 볼리비아,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 9개국에서 아동노동과 학대, 조혼 등에 노출된 취약계층 어린이가 제대로 양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엄지원은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이번 ‘어꽃피’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
한국컴패션과 함께 ‘엄언니의 고민 상담소’를 개설해 SNS로 받은 고민을 상담해주며 코로나19로 힘겨운 봄을 지나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고민 상담을 진행하는 영상은 7일 엄지원의 개인 채널 ‘엄튜브’와 한국컴패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엄지원은 “작지만 여러분들에게 응원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어려운 가운데 작은 위로와 공감이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분들이 작고 연약한 어린이들을 향해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지원은 2007년부터 컴패션과 인연을 맺으며 현재 6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서윤경 기자 y27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