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크를 쓰는 게 일상이 되어버린 지 1년이 넘은 지금,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마스크 소재와의 마찰 등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크림 3종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은 ‘나에게 맞는 크림 지수’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토리든(Torriden) 크림(Cream)을 줄여 ‘TC’로 표기하며 각 제품의 기능을 마스크 차단 지수처럼 소개했다. 토리든이 겨울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수분·보습·진정 솔루션으로 제안한 TC486·TC100·TC74 세가지 크림은 순서대로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크림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크림 ▲셀메이징 센텔라 크림이며 숫자가 높을수록 유·수분감이 높은 타입의 크림으로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하였다.
이와 같은 크림 지수는 각 제품 별 특징을 담아냈다. ‘솔리드인 세라마이드 크림’의 TC486은 솔리드인 크림의 ‘세라마이드엔피 함유량(ppm)을,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크림’의 TC100은 다이브인 크림의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히알루론산) 함유량(ppm)’을, ‘셀메이징 센텔라 크림’의 TC74는 셀메이징 크림의 ‘병풀 추출물 함유량(%)’을 나타낸다.
또한, 토리든의 ‘다이브인 크림’은 ‘다이브인 세럼’과 함께 수분에 충실한 제품이자 꾸준한 베스트 셀러로서 기획전에 함께 한다. 그리고 크림 3종과 함께 화해 뷰티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인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과 ‘셀메이징 센텔라 앰플’ 단품들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은 “최근 더 중요한 지표가 된 순한 성분의 기초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분들께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의 일환으로 보습에서 가장 중요한 크림을 타입 별로 추천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를 위한 피부 길잡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집중하고 사용자분들의 피부 여정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고민하는 토리든이 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