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바비, ‘전 연인 성폭행 혐의’ 벗었다…검찰서 무혐의

Է:2021-02-15 15:56
ϱ
ũ
가을방학 블로그

전 연인을 성폭행한 혐의로 고발된 그룹 가을방학의 멤버 정바비가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15일 검찰 등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은 성폭력범죄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강간치상 혐의로 입건된 정바비를 지난달 말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 정바비의 소속사 유어썸머 관계자도 “지난달 29일 검찰에서 두 가지 혐의 모두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 말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해 11월 정바비의 성폭력범죄처벌법 위반 혐의에 대해 기소 의견으로, 강간치상 혐의는 증거 불충분으로 인한 불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 앞서 정바비는 교제하던 20대 가수 지망생 A씨의 신체를 동의 없이 촬영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았다. A씨는 피해 사실을 주변에 알린 뒤 지난해 4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해 5월 A씨 유족이 낸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에 착수했다. 정바비의 자택을 압수수색하고 휴대전화 디지털포렌식 기법으로 관련 증거를 확보했으며 한차례 정바비를 불러 조사했다.

정바비는 경찰 조사를 받던 지난해 11월 자신의 블로그에 “조만간 오해와 거짓이 모두 걷히고, 사건의 진실과 저의 억울함이 명백하게 밝혀질 것”이라며 혐의를 부인하는 글을 올렸다.

박은주 기자 wn1247@kmib.co.kr

또다른 여성도 “당했다”… 정바비 불법촬영 또 고소
검찰 송치 정바비 “준강간치상 혐의는 벗었다” 주장
‘전 여친 성폭력 혐의’ 가을방학 정바비 기소의견 송치
‘성폭력 피고발’ 가을방학 정바비 “전혀 사실 아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