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25일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2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공식 뮤직비디오와 달리 구성한 ‘B-side’ 버전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 있다. B-side 버전은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와 다른 장면이 다수 포함돼있다. 같은 장소와 콘셉트지만 카메라 각도를 다르게 촬영한 장면을 넣었다. 멤버들의 자유로운 모습, NG 등 촬영 장면도 담겨 있다. 공식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뷰를 기록하며 뮤직비디오 중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을 경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유명 프로그램 출연도 잇따르고 있다. 지난 22일 미국 음악방송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한 데 이어 24일에는 NBC 인기 토크쇼 ‘TODAY Show’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은 화상 연결을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드리는 것이 저희의 역할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31일 오전 9시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를 통해 다이너마이트를 처음으로 무대에 올린다. 방탄소년단은 ‘MTV Fresh Out Live’에 나와 “다이너마이트 첫 무대에서 새로운 퍼포먼스, 의상, 헤어스타일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는 31일 오후 10시 SBS MTV를 통해 편성돼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표한 ‘맵 오브 더 솔 : 7’타이틀 곡 ‘온(ON)’으로 베스트팝, 베스트 K팝, 베스트 안무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