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박승호 총장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Է:2020-04-29 15:46
ϱ
ũ
계명문화대학교 박승호 총장이 2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 박승호 총장이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계명문화대에 따르면 이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작성해 SNS에 게재하고 지명된 사람이 다시 3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영진전문대학교 최재영 총장에게 추천받은 박승호 총장은 이날 직접 쓴 응원문구 ‘#힘내라 대학생! #힘내라 의료진! #이겨내자 코로나19’를 계명문화대학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박 총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특히 에너지가 넘치는 우리 학생들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지금도 현장에서 밤낮으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박 총장은 희망캠페인 릴레이 다음 주자로 경북과학대학교 김현정 총장, 부산외국어대학교 정용각 총장 직무대행, 성운대학교 윤지현 총장을 지목했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