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의 인생은 순례의 길이라고 합니다. 순례자가 걷는 길은 한 방향입니다. 오직 주님께로 향하는 그 길. 하지만 때로 우리는 우리의 마음이 흔들리고, 우리의 시선을 다른 곳에 두어 순례자의 길에서 방향을 잃고 방황하기도 합니다. 그때 우리의 길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것, 바로 주님께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과 시선입니다.
3월 심플(心+) 테마는 바로 ‘주만 향하면 It’s OK’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시선이 주만 향하면 괜찮습니다. 다시 그 길로 들어설 수 있습니다.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이사야 26:3) 3월에는 우리 마음의 나침반이 주님만 향하길 기도합니다.

국민일보와 복음의전함이 함께하는 심플(心+) 캠페인은 ‘하나님의 마음(心)을 더하다(+)’라는 의미로, 하나님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표현한 복음광고입니다. 2020년 심플은 ‘It’s Okay! with Jesus 캠페인’의 일환으로 ‘괜찮아! 예수님과 함께라면’이라는 주제 아래 매달 새롭게 제작되며, 복음의전함 홈페이지(jeonham.org)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