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이상봉 디자이너 나눔대사 위촉

Է:2020-02-28 13:34
ϱ
ũ
굿피플 강대성(왼쪽) 상임이사가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굿피플 본사에서 이상봉 디자이너에게 나눔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굿피플 제공.

국제구호개발기구 굿피플(회장 이천수)이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이상봉 디자이너를 굿피플 나눔대사로 위촉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평소 한글, 전통자수, 산수화 등 한국적 감성을 서양복 패션 디자인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이상봉 디자이너께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시국에 모든 일을 슬기롭게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란 의미로 '괜찮아 It's OK'란 문구가 써진 티셔츠를 직접 제작해 굿피플에 전해오셨다”면서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따뜻한 사회로 만들기 위해 많은 일을 해 온 만큼 굿피플도 함께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요즘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다. 이럴 때 일수록 희망을 갖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본다”면서 “사회에 행복과 희망을 전하는 굿피플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굿피플의 나눔 사역에 참여해 사회의 부족함 채우기 위한 일에 함께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굿피플과 이상봉 디자이너는 지난해 9월 강남패션페스티벌에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 디자이너는 굿피플이 운영하는 도네이션마켓에 의류를 기부했다. 같은 해 굿피플의 연말 모금 바자회에도 의류를 후원했다.
앞으로 이상봉과 굿피플은 패션과 문화예술 분야에서 나눔을 함께 실천해나가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임보혁 기자 bosse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