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아프리카, 전원 고른 활약으로 그리핀 격파

Է:2020-02-06 22:05
ϱ
ũ

아프리카 프릭스가 출전 선수 전원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아프리카는 6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정규 시즌 1라운드 경기에서 그리핀에 세트스코어 2대 0 승리를 거뒀다. 아프리카는 1승0패(세트득실 +2)를 기록해 샌드박스 게이밍과 함께 순위표 최상단에 올랐다.

올초 ‘2019 LoL KeSPA컵’ 우승의 기세가 이날 종로에서도 이어졌다. 아프리카는 원거리 딜러 ‘SS’ 서진솔의 깜짝 기용, 럼블 서포터 선택이란 승부수를 띄워 승리를 쟁취했다. 그리핀은 KeSPA컵 종료 이후 영입한 ‘유칼’ 손우현을 선발 미드라이너로 출전시켰으나 승점 사냥에 실패했다.

아프리카는 51분간의 치열한 난타전 끝에 1세트를 쟁취했다. 아프리카는 한타 조합을 가져온 그리핀 상대로 초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바텀 억제기를 내주는 등 고전했다. 그러나 43분경 장로 드래곤 전투에서 전세를 역전시키는 데 성공, 두 번의 장로 드래곤 사냥 끝에 승점을 따냈다.

아프리카의 선전은 2세트에도 이어졌다. 아프리카는 30분경 ‘젤리’ 손호경(럼블)의 내셔 남작 버프 스틸로 흐름을 탔다. 이들은 교체 출전한 ‘미스틱’ 진성준(애쉬)의 트리플 킬에 힘입어 승리를 확정 지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