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비’ 정지훈, 드래곤X 허리 책임진다

Է:2019-12-04 18:59
ϱ
ũ

스토브리그 최대어 ‘쵸비’ 정지훈이 드래곤X에 합류했다.

DRX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지훈 영입 소식을 전했다. DRX는 ”팀의 비전과 신뢰를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영입 의사를 타진했다. 정지훈 선수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많은 제안을 받았지만 드래곤X 팀과 동료들에 대한 기대, 김대호 감독과 상호간의 믿음 등을 바탕으로 드래곤X 팀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지훈은 ”감사하게도 많은 팀에서 제안을 주셨지만 오래 고민하지 않았다. 드래곤X에는 친한 선수들과 스승 같은 김대호 감독님이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 즐거운 선수 생활은 물론 좋은 성적도 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는 아직도 더 많이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올해 세계 무대를 경험하면서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드래곤X와 성장하며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상인 드래곤X 단장은 “정지훈 선수는 나이와 관계없이 게임 내외적으로 깊은 존경심이 드는 선수다. 그는 연봉보다 드래곤X 팀의 분위기와 비전, 문화에 공감해 주었고, 김대호 감독과 드래곤X 동료들과 함께하고자 했다. DRX는 그에 결정에 걸맞게 LCK 스토브리그 최고 수준의 대우를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