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비션’ 강찬용,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 팬미팅 개최한다

Է:2019-04-16 15:22
ϱ
ũ
라이엇 게임즈 제공

지난해 은퇴한 프로게이머 ‘앰비션’ 강찬용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5월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앰비션 팬즈데이’를 개최한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강찬용이 은퇴 후 팬들과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70여 명의 팬이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는 Q&A 시간을 시작으로 팬들과 1-1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전, 사인회 등으로 구성된다.

강찬용은 데뷔 첫 해인 2012년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우승을 시작으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7 월드챔피언십 우승,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13 금메달, 2017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까지 이뤄낸 한국 대표 프로게이머 중 한 명이다. 지난해 12월 은퇴를 선언, 이후부터는 개인방송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협회는 “앞으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e스포츠 명사들을 초청하여 직접 이야기를 듣는 ‘e-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프로 e스포츠단 팬미팅 등 e스포츠 관련 대관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해 e스포츠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