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Y캐슬의 인기 배우 ‘염정아’씨가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 광고 모델이 되었다. 웅진씽크빅은 신제품 ‘웅진씽크빅AI수학’ 출시를 앞두고 오는1월 24일부터 ‘염정아’씨가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중파 및 케이블 TV 광고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배우 염정아씨가 나만 알고 있는 수학 학습 노하우를 소개하는 3편의 시리즈 영상(‘매의눈’ 편, ‘족집게’ 편, ‘축지법’ 편)으로 구성되었다. 광고 영상에서는 ‘웅진씽크빅AI수학’ 제품의 주요 특징을 담아 “매의눈보다 날카롭게 분석하고, 족집게 과외처럼 콕콕 집어주고 축지법처럼 빠르게 실력이 쑥쑥자란다”고 소개한다.
웅진씽크빅 광고 관계자는 “SKY캐슬에서 두 딸의 자녀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적극적으로 정보를 찾고 헌신하는 모습을 보고,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요즘 엄마들이라면 극 중 스토리나 캐릭터를 떠나 공감할 만한 점이라는 생각에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물론 염정아씨의 명품 연기력도 한몫했다”고 밝혔다.
실제 초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이기도 한 염정아씨는 광고 촬영장에서 아이 모델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바쁜 스케줄 속에도 연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SKY캐슬의 도도하고 기품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또한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웅진씽크빅은 웅진북클럽 40만 회원의 학습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아이들이 ‘가장 나다운 공부습관’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웅진씽크빅은 39년간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을 위해서 제품, 서비스를 개발해왔고 최근 에듀테크기업으로 변신했다. 이러한 ‘웅진씽크빅’의 기업 이미지와 배우 염정아가 가진 SKY캐슬의 열정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웅진씽크빅AI수학’은 웅진씽크빅이 실리콘밸리 키드앱티브와 공동 연구 개발한 AI분석 프로그램으로 오는 2월 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