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결승, 동기로 충만한 두 팀 대결

Է:2019-01-17 06:00
ϱ
ũ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전 대결이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대결로 결정됐다. 두 팀은 오는 19일 오후 2시 부산 MBC 드림홀에서 맞붙는다.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의 우승 팀이며 오랫동안 명문팀으로 자리매김해온 러너웨이는 지난 12일 진행된 4강전에서 WGS 아마먼트(WGS ARMAMENT)를 상대로 3대 0 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 시즌2에서 팀에 우승을 안겨준 선수들의 부재로 우려를 샀지만 정규시즌부터 플레이오프에 이르기까지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전승을 거두며 명문 구단의 명예를 지켰다.

지난 컨텐더스 시즌1부터 지금까지 정규시즌의 포식자로 조 1위 자리를 놓친 적이 없는 엘리먼트 미스틱 역시 칼을 갈고 있다. 앞선 두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결승전 진출에 실패했지만 이번 시즌에선 스톰퀘이크를 상대로 3대 0으로 승리를 거두며 숙원을 풀었다.

엘리먼트 미스틱 입장에선 갚아줄 게 있다. 지난 시즌 4강 길목에서 러너웨이에 패하며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이번 결승전에서 설욕을 위해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양 팀은 이번 시즌에 서로 다른 조에 속해, 정규 시즌에서 자웅을 겨룰 기회가 없었다. 다만 시즌 개막 직전인 지난해 10월 열린 공개 스크림(연습 경기)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이 러너웨이를 상대로 5대 0 대승을 거둔 기분 좋은 기억이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