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대로 되고있어!” 래퍼 마미손 광고 모델 ‘무료 계약’

Է:2019-01-09 17:10
ϱ
ũ
(주)마미손 고무장갑. [출처=마미손 공식 인스타그램]

‘복면 래퍼’ 마미손이 고무장갑 회사 마미손의 ‘무료’ 광고 모델이 됐다.

래퍼 마미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미손은 고무장갑 ㈜마미손과 정식으로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는 “미팅을 위해 회사에 방문했을 때 어릴 적 할머니 집에 도착한 기분이었다. 직원들 모두 한 가족 같은 모습이었다”며 “고무장갑을 만드는 분들이 30년 가까이 근무하신 분들이었다. 장기 근속자가 많다는 건 노후생활이 어렵고 소위 ‘갑질’이 만연한 우리나라 사회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라고 설명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마미손은 고무장갑 (주)마미손과 정식으로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하지만 광고 모델료를 받지 않고 무료로 계약을 했어요! 이유는... 처음 (주)마미손에서 모델제의가 오고 미팅을 위해 회사에 방문 했을때 어릴적 할머니집에 도착 한 기분이었습니다! 환한 얼굴로 반겨주시는 어르신들. 수줍은 미소로 제게 믹스커피를 타서 주신 직원분들 까지 한가족 같은 모습 이었습니다! (주)마미손의 고무장갑을 어떤 분들이 만드시는지 궁금 해 여쭤보니 거의 대부분의 직원분들이 20년 이상 길게는 30년 가까이 근무 하신 분들이많으셨습니다.한 회사에서 오래 일할수 있고 오래 일하는 직원분들이 많다는건 노후생활이 어렵고 소위 ‘갑질’이 만연한 우리나라 사회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었습니다. 연세가 지긋 하신 어르신 분들 께서 젊은 시절을 회사에 바치셨는데 그분들이 젊은이들에 비해 일손이 다소 더디다고 해서 일을 그만두게 할수는 없다 라는 임원진 분들의 말씀이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도 마미손과 (주)마미손은 서로를 응원 하겠습니다! PS)할아버지댁에 놀러온 손자 대하시듯 용돈을 꽤 많이 주셨는데 의미있는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마미손

Pinkbeanieboiboi(@pinkbeanieboiboi)님의 공유 게시물님,


마미손은 “연세가 지긋하신 어르신들께서 젊은 시절을 회사에 바치셨는데 그분들이 젊은이들보다 일손이 다소 더디다고 해서 일을 그만두게 할 수는 없다는 임원진 분들의 말씀이 인상 깊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라는 문구가 적힌 고무장갑 사진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음이 예쁘다. 마트에서 보면 바로 살 듯”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미손은 지난해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 고무장갑과 비슷한 분홍색 복면을 쓰고 나타나 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서바이벌에서 예선 탈락했지만 이후 공개한 ‘소년점프’가 큰 화제를 모으며 해당 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년점프’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 수 3400만을 기록하고 있다.


김도현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