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목회계획, 이렇게 하면 됩니다.”
예심선교회(대표 김기남 목사·사진)는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 부천시 성오로 167에 있는 예심교회에서 '2019 목회 컨설테이션 박람회'를 개최한다.
행사 슬로건은 ‘명사형 목회에서 동사형 목회 패턴으로’이다.

1박 2일 공개 세미나로, 교회가 전도와 부흥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평신도가 목회자처럼 사역할 수 있게 하며 전도를 쉽게 하고 정착율을 높인다.
예비신자 12명 이상에게 스마트폰 전도지를 통해 1000일간 집중 전도하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예수와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한다.
또 성경만 가지고 행복하게, 강력하게, 재미있게 사역할 수 있게 돕는다.
이단·사이비단체 예방 및 척결 자료를 제공한다.
김기남 예심선교회 대표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차원에서 목회자들을 위해 10가지 특별 자료를 나눈다.
강신권 미국 코헨신학교 총장의 성경 맥잡기 강의록, 권용우 목사의 마가복음 설교노트, 40일 작정전도 자료와 2019년도 목회계획, 이단으로 예방할 수 있는 이단 예방자료, 전교인이 공유하는 스마트폰 전도지, 히브리식 성경해석 설교자료, 예수님과 함께 살게 하는 통 삶 워크북, 새생명 행복축제 자료,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 자료, 신약에 나타나는 기적 설교 자료 등이다.
선착순 300명이고, 참가비는 2만원(숙박·식사·자료집 제공)이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