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밸런싱, 속부터 채워주는 저분자콜라겐 에버콜라겐으로 바로 잡자

Է:2018-10-18 10:00
ϱ
ũ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기초단계, 에버콜라겐으로 피부 속 균형 맞추기


미세먼지와 건조함에 몸서리쳤던 봄과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어느새 완연한 가을 날씨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 두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변화가 심한 것이 바로 여성들의 화장대이다. 가을에 접어들면서 고영양의 크림이나 에센스를 하나 둘씩 장만하는 사람들이 많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겉에서나 속에서 고영양의 보습을 많이 공급하지 않아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크게 흔들리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10도가 넘는 일교차가 반복되는 가을철에는 꾸준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피부 속까지 건조하여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또한 여름철 쨍쨍했던 자외선을 쐬고 있던 피부는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속에서부터 기미와 주근깨가 서서히 올라와 가을 자외선과 함께 더 심해질 수 있다. 그렇다면 건강한 가을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필요할까?

그러한 물음에 ‘에버콜라겐’은 하루 3알의 해답을 제시한다. 에버콜라겐은 동안미녀 김사랑이 꾸준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No.1 이너뷰티 브랜드로, 진정으로 속부터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의 전 제품에는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복합기능성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가을철 가장 큰 고민인 피부 수분은 피부 속에서부터 가꾸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버콜라겐 속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의 1/10,000의 크기의 피부세포동일구조 콜라겐으로 섭취 후 다이렉트로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따라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드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이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증명을 받았는데, 한국인 대상 40-60대를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6주만에 피부 보습 개선, 12주만에 눈가주름과 피부탄력 개선을 확인하였다.

또한 에버콜라겐은 UV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기능성도 인정받아, 아직도 쨍쨍한 가을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와 고민으로부터 해결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