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라이프 감성주얼리 브랜드 ‘유주얼크러시’ 론칭 및 이벤트 실시

Է:2018-09-07 10:30
ϱ
ũ

나날이 성장하는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을 벗어나고자 하는 새로운 감각의 신규 주얼리 브랜드 ‘유주얼크러시(USUAL CRUSH)’가 새롭게 론칭됐다.

유주얼크러시는 전문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로써 주얼리 브랜딩부터 상품기획, 디자인, 제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소속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며 오랜 기간 준비 끝에 1일 정식 론칭하고 온라인 쇼핑몰도 함께 오픈했다.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제품들은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등 다양한 주얼리 카테고리들로써 데일리 라이프를 추구하는 만큼 대중적이면서도 착용만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포인트들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명 역시 ‘usual’과 ‘crush’의 조합에서 나타나는 것처럼 늘 있는 보통의 평범함을 깨는 의미를 바탕으로 동전의 앞, 뒷면처럼 양면성이 존재하는 일상 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유주얼크러시는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 번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며, 또한 REVE(레브)팔찌도 선물로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유주얼크러시는 때로는 평범하게, 때로는 과감하게, 혹은 클래식하고 아방가르드하게 스타일과 나이에 제한을 두지 않은 주얼리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자의 라이프를 공감하며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데일리 라이프 감성 주얼리 브랜드로 운영해 패션브릿지주얼리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