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복지, 혜광교회 복지플랫폼 제작비 2000만원 지원

Է:2018-08-15 14:56
ϱ
ũ

서병구 대표 “마이복지의 ‘교회복지몰’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부산에 위치한 복지몰 전문 솔루션 회사 ㈜마이복지가 혜광교회에게 복지플랫폼 제작비 2천만원 전액을 지원한다. 14일 ㈜마이복지와 혜광교회는 복지플랫폼 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병구 ㈜마이복지 대표이사와 유상욱 혜광교회 목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혜광교회에서 진행됐다.
유상욱 혜광교회 목사(왼쪽)와 서병구 마이복지 대표(오른쪽). 사진=마이복지 제공.

유상욱 혜광교회 목사는 “청년부 신도들에게 대기업 복지 플랫폼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드리는 장학금도 복지포인트로 전환해 제공할 수 있어 현금증빙자료가 되고 회계처리도 투명하고 쉬워졌다”고 전했다. 또한 “저렴한 상품들로 이뤄져있는 마이복지 플랫폼 덕분에 교회 운영비가 절감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많은 교회에서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병구 ㈜마이복지 대표이사는 “평소 성도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시 현금증빙 자료가 안 돼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지원취지를 전했다. 또한 서 대표는 “혜광교회 뿐만아니라 많은 교회에서 현금증빙자료를 만들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에서 마이복지가 필요로 한 곳은 지속적으로 지원사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