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둥이’는 어디가고 ‘성숙미’ 물씬…미나-사나-지효, 신곡 티저사진 공개

Է:2018-06-29 14:31
ϱ
ũ

이전과 다른 성숙한 콘셉트로 주목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TWICE)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 2번째 주인공들인 사나, 지효, 미나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가 담긴 사나, 지효, 미나의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28일 0시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개인 티저에 이은 2탄이다.

트와이스 사나

사나는 한여름밤 휴양지 해변가를 배경으로 레드톤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선보였다.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지효는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빛나는 모습이다. 블랙 상의와 블링블링한 블루톤 스커트를 매치한 미나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7월9일 곡 발표를 앞두고 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 등을 연이어 공개했다.

새 앨범의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는 휘성이 맡았다. 휘성은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의 작사를 담당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트와이스 지효

새 앨범에는 7월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포함해 3곡의 신곡 및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에는 우선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만 공개된 가운데 공란으로 남겨진 2번과 3번 트랙의 정체도 곧 밝혀질 예정이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왓 이즈 러브?’로 이어지는 ‘박진영 X 트와이스’의 조합으로 유튜브에서 MV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3개월여만의 이번 컴백곡으로 9연속 인기홈런을 조준한다.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김혜수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