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때 이른 더위로 인해 휴대용 선풍기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휴대용 선풍기 제품이 포화상태에 이른 상황에서 프롬비 매직스톰 휴대용선풍기가 출시 3주 만에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매직스톰은 휴대용과 탁상용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이다. 기존의 휴대용 선풍기의 한계에서 벗어나 별도의 거치대 없이 바로 탁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폴딩형 디자인은 2015년 특허를 받아 프롬비 선풍기의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했다.
2018년 새롭게 출시된 매직스톰은 내장형 금속클립을 추가해 더욱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180도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핸디선풍기 매직스톰은 KC인증과 안전보호회로를 탑재했으며, 12시간 사용이 가능한 2500mAh의 대용량 LG전자 리튬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성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추었다. 고효율 BLDC모터를 사용해 3단계로 조절되는 강력한 바람을 구현했으며, 소음과 진동은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은 개선했다. 분리형 안전망으로 날개를 쉽게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깨끗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프롬비 측 관계자는 "출시 3주 만에 품절이 되면서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을 실감했다"며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며, 빠른 시간 내에 재입고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롬비 매직스톰 미니선풍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인디핑크, 네이비 총 네 가지로 5월 4주 차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는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오픈마켓, 백화점 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쇼핑몰 어디서든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