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홍준표, 국내 거주에 부적합한 인물…떠나라!”

Է:2018-04-29 13:34
ϱ
ũ
사진=뉴시스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를 또다시 비판했다.

사진=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의원 페이스북

29일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준표씨는 아무래도 국내 거주에 부적합 인물인 듯. 한반도 평화를 염원하는 국민정서 부적응자”라면서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 나라가 싫으면 떠나야지요. 홍준표, 떠나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의원 트위터

정 전 의원이 자유한국당을 저격하는 글을 올린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7일 자신의 트위터에는 “<홍준표, 좀 대범해지시라!>” 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정 전 의원은 “삐친 어린아이처럼 구는 거 보기 민망하다. 부러우면 부럽다 하고 잘된 일이라면 박수를 쳐라”며 “잔칫날 왼 다리 한 채 소리 고래고래 질러봤자 본인만 망신살 뻗친다. 좀 선한 마음을 가지시라!”고 홍 대표를 비판했다.

사진=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의원 트위터

28일에는 판문점 선언을 혹평한 글을 올렸다 논란이 일자 이를 수정한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정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나 의원에게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병이다. 약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습관성 현실인지 부조화 천지분간 구별능력 급격 저하증으로 처방약을 구하기 어려운 어처구니없는 병세”라고 나 의원을 쏘아붙였다.

한편 수정된 나 의원의 논평에는 ‘어처구니가 없다’는 문구가 삭제됐고 ‘매우 실망스러웠다’란 표현으로 바뀌었다. 이와 함께 ‘남북 정상회담의 진행모습은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부분이 있었다’ 등의 다소 완화된 표현도 더해졌다. 나 의원 측은 “표현만 일부 수정했을 뿐 전체적 내용은 대동소이하다”고 해명했다.

현송월 뜻밖의 ‘센터 본능’ 빵터진 조용필
리설주 맞이한 김정숙 여사의 ‘올바른 참견’
최악 ‘묻지마 살인’ 20대男 흉기에 9명 사망
'경악' 쌍촌동 무단횡단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쌔려 먹는 겁네까’ 김정은•이설주 어리둥절 ‘표정’
굴욕적?… ‘조용필-김정은’ 사진의 진실
“임신부 비맞힌 이명희, 두딸에게 이X저X 쌍욕”
‘정상회담 베스트컷’ 꼽히는 의외의 사진
“문대통령 오해해서 미안합니다” 달라진 보수
‘통일비용 계산해 퍼뜨린 나라는 일본’

신혜지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