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영자의 김치만두 테라피…침샘과 함께 시청률 터졌다

Է:2018-04-29 09:02
ϱ
ũ

이영자의 김치만두 먹방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덕분에 자체 시청률 최고를 경신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는 전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 전국기준으로 6.2%, 9.3%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시청률 최고를 경신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방송에서는 8.7%의 시청률을 기록했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가 김치만두를 맛깔스럽게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동하면서 만두가게에 전화를 건 이영자는 만두를 살 수 있다는 소식에 기뻐했다. 전화를 끊고 매니저에게 “꽃 중의 꽃은 장미라고 하지만 (이집 만두는) 김치만두계의 장미”라고 극찬했다.

이영자는 이어 “한 팩에 7개 들어 있다. 몇 개 먹을 거냐”고 물었고 이에 매니저는 “4개 정도 먹겠다”고 말했다. 이영자는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가게 주인은 매니저를 알아보고 “이영자씨가 안 줬냐. 이영자씨는 많이 먹었을 거다”라고 말했다. 매니저는 이영자가 알려준 방법 대로 만두를 먹은 뒤 “신기하다. 먹는 방법에 있어서는 장인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후 이영자는 “음식은 향을 맡아야 한다”며 만두 냄새를 맡았고, 양세형은 “꽃집에서도 냄새를 이렇게 안 맡았다”머 너스레를 떨었다. 이영자는 또 “쪘는데 아삭아삭하지 않냐. 이게 미라클이다”라며 감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만두 테라피 탄생”이라며 폭소했다. “급이 다른 혀물리에” “김치만두 사러 뛰쳐나가고 싶다” “야심한 밤에 너무 치명적이다” “역시 영자 미식회다”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현송월 뜻밖의 ‘센터 본능’ 빵터진 조용필
만찬장 스타 오연준 김정은 “몇 살입니까?”
역시 김정숙 여사 리설주와 손잡고 귓속말
리설주 맞이한 김정숙 여사의 ‘올바른 참견’
서훈이 흘린 '눈물' 정상회담 만든 ‘일등공신’
“권력 암투?” ‘올케-시누’ 리설주 김여정 관계
판문점으로 달려가는 김정숙 여사 포착
“뛰어” 12명 분신술 보는 듯, 김정은 경호부대
‘임신설’ ‘출산설’ 김여정 현재 모습은?
“안되갔구나” 김정은 ‘평양냉면’ 얘기에 터진웃음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