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야흐로 정보 과잉의 시대다. 밥 한 끼를 먹더라도, 물건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검색을 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내 업체를 알리는 차별화 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다.
하지만 그만큼 광고 회사들도 우후죽순 늘어나다 보니 어떤 광고 대행사를 선택해야 가장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지에 대한 광고주들의 고민도 날로 깊어가는 시점이다.
지난 3월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를 개발하여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마케팅광고’라는 이념으로 정식 출범한 온라인 광고 대행사 ‘㈜스토리앤컴퍼니’가 1:1컨설턴트 매칭시스템 도입을 통한 맞춤형 블로그체험단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토리앤컴퍼니’는 체계적인 블로거 관리 시스템을 통해 영향력이 큰 블로거를 통한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토리앤컴퍼니 이원주 대표는 :다년간 업계에서 검증된 전문 컨설턴트와 광고주와의 1:1 배치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면서 ”다음 차수의 마케팅 방향을 먼저 제시하는 1:1 컨설팅 방식을 도입하여 정확한 피드백을 주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광고주들은 자신의 브랜드가 얼만큼 홍보가 되고 있는지 또 어떤 효과를 얻고 있는지 피드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토리앤컴퍼니는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최적화된 체험단 작업▲키워드 검색어 노출 ▲플레이스 ▲언론보도 ▲영상광고 등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서 전문성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이 대표는 “광고주 업종에 가장 효과적인 맞춤 컨설팅을 시작으로 한정된 정보만 제공하던 다수의 기존 보고서의 한계점을 보완한 체계적인 결과 보고서를 만들고 있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광고주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악 하여 기존 대행사들과의 차별화된,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광고를 약속한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