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MBC ‘라디오스타’로 공중파 토크쇼에 데뷔한다. 150만 구독자를 가진 이사배는 화제의 커버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1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꾸며져 이사배를 비롯해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가 출연한다.
이사배는 시작부터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그는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 “출세했죠”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는 자신이 MBC 출신이라고 털어놨다.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을 때 부모님 ‘집 장만’에 큰 도움을 줬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스튜디오에서 가수 선미, 배우 윤계상이 연기한 영화 ‘범죄도시’의 캐릭터 장첸 등 커버 메이크업의 비법을 전수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사배는 함께 출연한 홍진호의 유일한 개인기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감춰져 있던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MC김국진은 “이사배씨 뭐 하시는 분이세요”라고 재차 물을 정도로 이사배의 매력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온라인뉴스부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