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 위너스 농구단을 위탁 운영하는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홈페이지를 통해 KDB생명 농구단을 이끌 감독을 공개 채용 중이다. 모집 기간은 3일부터 9일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1명이다.
감독 또는 코치 경력 1년 이상으로서 WKBL 규정에 의거한 결격사유가 없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이력서와 함께 농구단 운영계획서, 지도 관련 증명서와 자격증을 제출해야 한다. 서류는 방문·우편 접수가 가능하며 이메일(wkbl7493@hanmail.net)로도 제출이 가능하다.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계약 기간 및 급여는 최종 협의를 통해 결정한다. 관련 문의는 WKBL 운영관리팀(02-752-7493)으로 가능하다.
KDB생명은 재정 상황 등을 이유로 2017-2018시즌을 마지막으로 농구단의 운영을 포기했다. WKBL은 KDB생명 농구단을 인수할 기업을 물색하고 있다. 지난달 8일 2017-2018 WKBL 정규리그 시상식에서 모범선수상을 받은 KDB생명의 한채진(34)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또 다른 희망이 왔으면 좋겠다”며 눈물의 수상소감을 말했었다.
이경원 기자 neosar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