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웨딩 사진 공개… 아름다운 신부와 늠름한 신랑

Է:2018-03-30 00:18
:2018-03-30 00:28
ϱ
ũ
배우 최지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최지우(43)가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영화나 드라마가 아닌, 자신의 결혼을 위해서다.

29일 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금일 진행된 결혼식은 참석하신 가족 분들의 축복 속 잘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 같은 감사 인사와 함께 세 장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최지우의 모습이 담겼다. 그 중 한 장에는 늠름하고 훤칠한 신랑의 뒷모습이 찍혀 눈길을 끈다.


최지우는 소속사를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최지우는 이날 1년여간 교제해 온 일반인 남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서울 모처에서 가족끼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앞서 최지우는 당일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린 데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그는 팬카페에 게재한 자필 편지에서 “결혼을 준비하면서 미리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점이 마음에 걸렸다. 공인이 아닌 가족들 때문에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한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