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월의 흐름을 가장 숨기기 어려운 부분이 ‘피부’다. 세월이 흐르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는 재생능력이 떨어지고 콜라겐이 줄어들면서 피부 전반적으로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그중 피부 탄력저하로 인해 생기기 쉬운 턱살, 볼살, 이중턱은 얼굴을 크고 넓고 둔하게 보이게 만들 수 있다.
페이스요가, 얼굴 마사지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얼굴을 작게, V라인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해보지만 볼살, 이중턱 등은 노력에 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어렵고, 다이어트로도 유독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기 어려운 부위가 얼굴이다.
이에 최근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가장 많이 찾는 피부시술로는 눈에 띄는 확연한 효과와 함께 리프팅 및 탄력까지 기대할 수 있는 ‘울트라업 리프팅’이 꼽힌다.
울트라업 리프팅은 써미RF를 이용한 시술로 수술 없이 고주파 열 에너지로 피부 진피층을 자극하여 콜라겐을 생성 및 재생시키고 볼살, 이중턱 등 처지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회복시켜 V라인 리프팅 효과와 함께 안전하고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이다.
부산 해운대피부과 연세메디컬의원 김성용 원장은 “얼굴은 몸과 달리 면적이 좁고 피부가 예민해 극도로 섬세하게 시술할 수 있는 노하우가 필요하다”며 “레이저시술도 시술 깊이 및 방향, 횟수등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크게 날 뿐만 아니라 피부 조직 손상이나 화상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부산리프팅으로 유명한 연세메디컬의원은 “써미RF뿐만 아니라 확실한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정품 울쎄라, 깊은 주름뿐만 아니라 잔주름까지 제거 가능한 스킨보톡스 등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 시술들을 병행하여 더욱 효과적인 턱살, 이중턱 제거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봄이 시작되는 길목에서 둔탁한 얼굴라인을 벗고 시선이 가는 매끈한 턱선으로 얼굴에도 봄을 맞이해보자.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