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 MBC 주말 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

Է:2018-03-21 16:00
ϱ
ũ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에 나섰다.

'밥상 차리는 남자' 후속으로 방영되는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이광재'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원일기', '엄마의 바다', '그대 그리고 나', '그 여자네 집', '엄마' 등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작가 김정수가 집필을 맡았다.

감탄떡볶이는 극 중 복순(박순천 분)이 운영하는 분식집으로 효동(우현 분)과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따뜻하고 정감 있는 곳으로 나올 예정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그동안 제작지원을 한 다양한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복순 씨가 운영하는 정감있는 분식집으로 시청자들에게 <감탄떡볶이>가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4월 모바일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과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