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국어 전문 강사 이근갑이 최근 수능국어교육 사이트 ‘스터디움’을 오픈하고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근갑 강사는 지난 15년간 비타에듀, 메가스터디, 위너스터디, 스카이에듀에서 수능 국어로 알려진 언어영역 강사이다.
이번에 자신의 이름을 건 수능국어교육 사이트 ‘스터디움’을 개설하면서 기존 100만원 상당의 강의 ‘GABI 국어’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픈 3시간 만에 신청자가 1천명을 넘어섰으며, ‘스터디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누구나 프리패스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스터디움’은 최근 난이도가 높아진 수능 국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보다 정교해진 접근법, 보다 풍부해진 복합지문을 활용한다. 특히 이근갑 강사의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conclave finis 모의고사'를 개발해 수능 고득점을 도울 계획이다.
이근갑 강사는 “지난해 실시된 수능 국어영역 난이도가 직전 년도에 이어 어렵게 출제 되면서 수험생들이 국어 대비에 신경쓰고 있다. 최근 실시된 올해 첫 전국연합학력평가에서도 국어 영역 난이도는 여전히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독서, 문학, 화작문 파트별 대책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터디움에서는 무료 수강 이벤트와 더불어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근갑 강사의 커밍순 소식과 이벤트 소식을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SNS에 공유하고 등록한 글의 URL을 스터디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