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전문몰 ‘푸딩팩토리’, 제품군별 콘셉트 강화해 차별화 전략 나서

Է:2018-03-14 15:45
ϱ
ũ

프랜차이즈의 홍수 속에서 독자적인 외식창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식자재쇼핑몰 ‘푸딩팩토리’가 다양한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다.

푸딩팩토리는 기존에 호프, 주점, 카페, 푸드트럭, 일반 식당 등 업종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반조리 냉동제품으로 판매하며 전문적인 조리인력이 없더라도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해줬다. 또한 디자인이 필요한 부분에 메뉴 이미지나 포스터 이미지 등 무료지원 서비스를 운영하며 사업자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푸딩팩토리 외에 일품 간편요리 ‘푸딩식당’, 혼밥/혼술족을 위한 간편요리 ‘싱글팩토리’, 맛과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린 ‘하이클래스’ 등 제품군별로 콘셉트를 강화한 브랜드를 추가 론칭하며 차별화 전략에 나섰다.

푸딩팩토리 관계자는 “3월에는 쇼핑몰 서버이전 및 리뉴얼을 통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