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모금회, 김종성 대승주택 대표 고액기부자 모임 가입 소식 알려

Է:2017-11-09 16:25
ϱ
ũ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명환,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9일 대승주택(주) 김종성(59) 대표이사가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110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김종성 대표이사는 인천광역시검도회 회장으로 매년 검도회 시무식을 맞아 훈훈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인천광역시검도회는 2018년 9월 인천세계검도선수권대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이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검도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김종성 대표이사는 가입식에서 “그동안 꾸준한 기부활동을 했었는데, 이렇게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누군가를 도울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작은 기부가 모여 큰 나눔이 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사업장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데 힘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 정명환 회장은 “남모르게 선행하시던 대표님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을 축하한다”, 며 “인천공동모금회는 겨울철 나눔캠페인을 앞두고 있다.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개인과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인천시민, 자영업자, 단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름다운 기부행렬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립한 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내 1억원 기부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인천 공동모금회의 아너소사이어티 클럽은 2008년부터 시작되었고, 현재 2017년도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회원은 10명 , 누적회원은 110명이 되었다.



○ 현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는 총 1,647명(2017.11.03. 기준)으로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클럽의 가입자인 110명의 전체 아너가입자의 7%에 해당하며, 중앙, 서울, 경기, 부산에 이어 4번째로 많은 가입자를 보이고 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