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착] “17살 딸 둔 엄마 맞아?” 채시라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Է:2017-09-04 08:22
ϱ
ũ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채시라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올해 17세인 딸에 대해 언급했다. 시청자들은 17살 딸을 둔 엄마 같지 않은 외모에 놀라워했다.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캡처

채시라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틀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채시라는 결혼 18년 차 주부라고 소개하며 “딸이 벌써 17살”이라고 말했다.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신동엽은 “그 애기가 벌써 17살이냐. 어렸을 때 봤는데 벌써 17살”이라며 놀라워했다. 채시라도 “딸이 신동엽 삼촌이 마술을 보여준 거 지금도 얘기한다”며 “술에 취해 마술을 했는데 재밌게 해주더라”라고 회상했다.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캡처

채시라는 또 “엄마 아빠를 닮아 벌써 키가 172㎝”라며 “나보다 클 것 같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서장훈은 채시라에게 남편 김태욱을 언급하며 “아직도 그렇게 뜨겁게”라고 묻자 채시라는 “뭐가 뜨겁냐”고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웃겼다.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엔 실시간 검색어로 ‘채시라’가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았다. 많은 시청자와 네티즌은 17살 딸을 둔 엄마 같지 않은 동안 외모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은 최근 시작한 인스타그램에 몰려 가 칭찬과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인스타그램엔 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정리를 하는 녹색 어머니회 봉사활동 모습과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담은 일상 사진들이 다수 공개됐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