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6인3색 포스터 공개

Է:2017-08-08 18:00
ϱ
ũ
사진=벨라뮤즈 페이스북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포스터가 8일 공개됐다.

포스터는 모두 3장으로 구성됐다. 츠네오 역을 맡은 김찬호 백성현 서영주, 쿠미코 역을 맡은 최우리 이정화 문진아 등 배우 6명이 2명씩 짝을 지어 풋풋한 연인을 그리고 있다.

문진아·김찬호는 계단에 앉아 미소지으며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최우리·백성현은 서로 머리를 맞대 발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정화·서영주는 로맨틱하게 바라보는 모습으로 아련하고 아름다운 포스터를 완성했다.

화려한 캐스팅도 화제다. 김찬호는 올해 뮤지컬 ‘록키호러쇼’ 연극 ‘데스트랩’을 오가며 외계인과 작가지망생 역을 맡아 가창력뿐 아니라 우수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백성현은 데뷔 24년차로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꾸준히 활동 중이다. 씨네마닐라 국제 영화제와 도쿄국제영화제 남우 주연상을 수상한 연기 천재 서영주를 비롯해 유주혜 김대곤 김아영 황규인 임종인 박슬마로 김려원 등이 대거 출연한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다리가 아픈 쿠미코와 츠네오의 아련한 사랑 이야기다. 앞서 일본에서 제작된 영화는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연극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프리뷰 공연으로 시작된다. 본 공연의 티켓 예매 창구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열린다.

채효원 인턴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